‘당신의 하우스헬퍼’ 무더위를 날리는 힐링 비하인드 대량 방출!

김병화 | 기사입력 2018/07/31 [11:55]

‘당신의 하우스헬퍼’ 무더위를 날리는 힐링 비하인드 대량 방출!

김병화 | 입력 : 2018/07/31 [11:55]



‘당신의 하우스헬퍼’가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힐링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KBS 2TV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극본 황영아, 김지선, 연출 전우성, 임세준)에서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책임지고 있는 하석진, 보나, 이지훈, 고원희, 전수진, 서은아. 찰떡 케미를 선사하는 힐링 청춘들의 촬영 현장은 환한 웃음으로 가득하다. 특히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는 배우들의 열정은 앞으로 펼쳐질 전개를 더욱 기대케 한다.

 

오늘(31일)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는 청소기 대신 대본을 든 하우스헬퍼 김지운(하석진)을 비롯하여 ‘당신의 하우스헬퍼’의 주역들이 총출동했다. 궂은 날씨 속에서도 카메라 안팎으로 환한 웃음을 짓고 있는 배우들의 모습에 보는 이들까지 절로 미소가 지어진다. 특히 몽돌 삼총사 임다영(보나), 윤상아(고원희), 한소미(서은아)와 강혜주(전소미)의 현실 절친 케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운과 다영, 권진국(이지훈)과 상아는 극 중 미묘한 러브라인처럼 상대 배우와 훈훈한 분위기를 보여준다.

 

지난주, 상아가 참고인 출석 요구서를 받으면서 새로운 전개를 시작한 ‘당신의 하우스헬퍼’. 처음으로 진국에게 솔직한 면모를 보이면서 로맨스에 그린라이트를 켰지만, 갑작스러운 위기에 처하게 된 것. 또한 광고주 시사까지 무사히 통과하면서 첫 광고를 성공시킨 다영은 지운과 입맞춤 이후 자신도 모르게 감정을 더욱 키워나가고 있었다. 여전히 어지러운 머릿속과 마음을 가진 청춘들이 어떻게 라이프 힐링을 만들어나갈지,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관계자는 “연일 이어지는 폭염 속에서도 모든 배우와 스태프가 열심히 촬영하고 있다. 시청자분들이 보내주시는 열띤 호응과 따뜻한 사랑 덕분이다”라는 감사 인사와 함께 “어느덧 중반부에 돌입한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더욱 재밌고, 소소한 행복을 안겨줄 수 있는 이야기가 그려질 예정이다. 앞으로도 많은 애정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당신의 하우스헬퍼’, 8월 1일 수요일 밤 10시 KBS 2TV 제 17, 18회 방송.

 

<사진 제공 = KBS>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인천해경, 팔미도 인근 낚시유선 좌주로 긴급 출동
1/4
정치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