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PS(주)서인천사업처, ‘서구드림스타트 초등 입학 축하’ 책가방 전달

운영자 | 기사입력 2019/01/15 [23:07]

한전KPS(주)서인천사업처, ‘서구드림스타트 초등 입학 축하’ 책가방 전달

운영자 | 입력 : 2019/01/15 [23:07]

인천 서구(구청장 이재현) 드림스타트는 지난 11일, 한전KPS(주)서인천사업처 직원들이 방문한 가운데 ‘사랑의 선물 책가방 전달식’ 을 진행했다.

 

이번 후원은 더 넓은 세상을 향한 출발점에 선 드림스타트 아이들이 힘차게 학교생활을 시작할 수 있도록 응원하고자 마련됐으며, 올해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드림스타트 아동 30명에게 책가방과 신발주머니를 지원했다.

 

이날 전달식 이후에는 한전KPS(주)서인천사업처 직원과 서구청 아동청소년과장이 함께 대상 가정을 직접 방문해, 보일러 교체 이후 불편한 곳은 없는지 사후 점검을 진행하는 등 드림스타트 대상가정에 대한 각별한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한전KPS(주)서인천사업처 관계자는 “드림스타트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게 돼 기쁘며, 올해도 서구의 어려운 가정을 위해 다양한 방법의 후원을 지속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임경환 아동청소년과장은 “새 학기마다 드림스타트 양육자들의 경제적 부담이 커서 걱정이 많았는데 큰 도움이 됐다”며, “드림스타트 아동들이 미래의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한전KPS(주)서인천사업처는 지난해에도 입학 책가방을 지원한 바 있으며 그 외에도 주거환경개선, 보일러교체, LED등 설치사업 등을 연중 진행해왔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해경 3008함 대원들, 서해5도 해양안전 기원 함상차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