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Ⅱ대학, 삼성전자로지텍(주)에 감사패 수여

운영자 | 기사입력 2018/08/09 [23:23]

한국폴리텍Ⅱ대학, 삼성전자로지텍(주)에 감사패 수여

운영자 | 입력 : 2018/08/09 [23:23]

 

한국폴리텍Ⅱ대학(학장 김월용)은 8월 8일(수) 대학 본관 회의실에서 2018년 지역·산업맞춤형 일자리창출 지원사업 ‘스마트 에어컨 설치 및 운영 엔지니어과정’의 컨소시엄 기관인 삼성전자로지텍(주)에 ‘우수인재 양성을 위해 지원’해준 것에 대한 감사의 뜻을 담아 감사패를 수여했다.

 

본 사업은 고용노동부, 계양구청, 삼성전지로지텍(주), 삼우F&G와 한국폴리텍Ⅱ대학이 컨소시엄을 이루어 진행된 사업으로 20명 모집에 3.6대 1이라는 높은 경쟁률을 보였으며, 수료생 전원이 취업에 성공하는 놀라운 성과를 달성하며 지역 일자리 창출에 큰 기여를 하였다.

 

또한 수료생들은 에어컨 설치 성수기가 끝나면 삼성전자 가전제품 설치교육을 추가로 이수하여, 2019년도에는 주기사로 전환됨과 동시에 삼성전자의 협력기업으로 인정받아 사업체를 운영할 예정이다.

 

이날 한국폴리텍Ⅱ대학 김월용 학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 및 지역산업에 필요한 일자리창출 사업으로 인재양성은 물론 고용의 확대를 통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는 감사의 뜻을 전했다.

 

삼성전자로지텍주식회사 이광근 서울지사장은 "이번 사업으로 현장 실무중심의 에어컨 설치 전문인력을 양성해 맞춤형 일자리를 창출했다"며, "이를 통해 에어컨 설치 업계의 인력난과 기업·실업자 간의 미스매칭을 조금이나마 해소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독자투고]소화전 앞 불법 주정차 하지 않기! 시작은‘ 나 ’부터!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