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소비효율 블록체인 프로젝트 셀스코인, 한국시장 본격 진출

타케시 노지마(Takeshi Nojima) 대표 연이어 방한... 한국시장 본격 진출 발표

최자웅 | 기사입력 2018/07/26 [10:31]

에너지 소비효율 블록체인 프로젝트 셀스코인, 한국시장 본격 진출

타케시 노지마(Takeshi Nojima) 대표 연이어 방한... 한국시장 본격 진출 발표

최자웅 | 입력 : 2018/07/26 [10:31]

▲ 셀스코인의 타케시 노지마(Takeshi Nojima) 대표가 발표하고 있다     © 최자웅


블록체인 운영자문업체 넥스트블록(대표 정규화)은 지구 온난화 등 심각한 환경문제 해결을 목표로 하는 에너지 소비효율 프로젝트인 셀스코인(XELS COIN)이 한국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해 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셀스코인의 타케시 노지마(Takeshi Nojima) 대표는 최근 한국에서 열리는 블록체인 행사에 연이어 참석하여 한국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고 발표했다.

 

셀스코인은 이미 상용화된 플랫폼이 있는 기업이 진행하는 것으로 숙련된 개발자와 명확한 로드맵을 가지고 있어 많은 투자자들이 관심을 받고 있다. 셀스코인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엘레솔(Elesol)은 일본의 전기 솔루션 기업으로 이미 에너지 소비 효율화를 돕는 제품을 개발하여 전 세계적으로 판매하고 있다.

 

엘레솔은 에너지 손실을 막기 위해서 일본에서 만들어진 전자기 절감 플레이트로, 차단기에 붙이는 것만으로도 전기 요금을 최대 20% 줄일 수 있는 우수한 품질을 보이고 있다. 현재까지 7개국에 8만 장 이상 설치하는 등 세계 각지에서 많은 관심을 받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타케시 노지마 셀스코인 대표는 “암호화폐공개를 통해 모이는 자금은 엘레솔의 연구개발비 및 마케팅 비용으로 사용될 계획”이라며 “탄소 배출권 구매 및 판매를 돕는 플랫폼을 구축해 환경문제 해결과 경제적 성장을 함께 이루는 진정한 녹색경제를 만드는데 앞장설 예정”이라고 전했다.

 

셀스코인은 현재 프리세일이 진행 중으로 퍼블릭 세일은 오는 9월 2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세일 참여는 셀스코인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참여 방법은 다양한 매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독자투고]소화전 앞 불법 주정차 하지 않기! 시작은‘ 나 ’부터!
1/4
연예/스포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