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여대, 인천시 공동 운영 토탈미용 아카데미 2기 수료

이미숙 기자 | 기사입력 2019/08/25 [19:19]

경인여대, 인천시 공동 운영 토탈미용 아카데미 2기 수료

이미숙 기자 | 입력 : 2019/08/25 [19:19]

▲ 경인여대 제공     © 운영자


경인여자대학교(총장 류화선)는 23일 인천시와 공동 운영하고 있는 인천 토탈미용 아카데미의 2기 수료식을 가졌다고 25일 밝혔다.

수료식에는 경인여대 글로벌인재원장, 뷰티스킨케어과 학과장, 인천시 위생안전과 이형숙 주무관 및 수료생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김미량 경인여대 글로벌인재원장은 “세계인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K-뷰티의 우수한 미용기술을 알리기 위해 인천광역시와 공동으로 운영하는 인천 토탈뷰티 아카데미가 본 궤도에 올랐다”고 강조하는 한편, “지난 6월 1기 수료생이 2기에도 다수 포함되는 등 만족도가 매우 높으며, 중국, 미얀마, 필리핀, 말레이시
아, 베트남 현지 미용인들도 아카데미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했다.


프로그램 수료자인 몽골 솔롱고씨는 “지난 1기 연수때 K뷰티가 왜 우수한 지 알게 되었다. 본인이 경영하는 몽골 뷰티비즈니스 사업에 큰 도움이 되었기에 이번 2기 연수에 참여했으며, 이번 연수는 전문가 과정으로 더 발전된 매우 유익한 수업이었다. 다음 3기 연수에도 꼭 참여할 예정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인천 토탈미용 아카데미는 K-뷰티 미용기술을 배우고 싶은 외국인에게 한류 메이크업과 피부관리 기술을 체계적으로 교육하고, 인천 관광명소와 맛집 등을 찾는 관광 프로그램도 병행하여 인천 알리기에도 앞장서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영종소방서 신규임용자 및 전보 임용식
1/5